8일 오후 3시 양천문화회관, 새해 희망 담은 ‘2014 신년인사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양천구(구청장권한대행 전귀권)는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아 각계 지도급 인사와 직능단체 대표, 통장 등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각 분야 대표 1000여 명을 초청해 뜻 깊은 새해 인사를 서로 나누는 ‘2014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AD
신년인사회는 8일 오후 3시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데 본 행사 에 앞서 오후 2시30분부터 식전공연으로 양천지역 문화 수준을 한 단계 높인 M&P 챔버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가 펼쳐질 예정이다.
본 행사는 2014 갑오년 새해 구민의 소망을 담은 동영상 상영에 이어 전귀권 구청장 권한대행을 비롯한 각계각층 인사들의 신년 인사와 덕담으로 이루어진다.
인사말씀 후에는 양천구립합창단의 ‘아침의 양천구’ 축가를 마지막으로 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마무리한다.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신년사에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올 한해도 1200명 양천구 공무원들과 함께 구민 여러분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며, 서로 화합해 나감으로써 행복한 양천구를 만들기 위해 말(馬)과 같이 열심히 지역 곳곳을 누비며 달릴 것을 다짐하게 될 것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