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오늘(10일)부터 3일간 최대 50% 할인행사를 펼친다.
미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전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미샤 데이즈'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단 어퓨, 미카 제품과 특별할인, 기획제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 및 뷰티넷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할인율은 제품에 따라 다르며 각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일부 품절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이 기간동안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 및 기타 이벤트의 사은품 증정은 일시 중단된다. 미샤 회원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은 가능하다.
한편 화장품 전문업체 에뛰드하우스와 아리따움도 전날인 9일부터 3일간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세일을 통해 품목에 따라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해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리따움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행사는 11일까지 계속된다. 아리따움 이벤트 역시 에뛰드하우스와 마찬가지로 회원 가입 후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아리따움은 행사기간에는 모바일 쿠폰 할인, 사은품 증정과 뷰티포인트 사용 적립 등이 불가하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