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원순 시장과 함께 희망찬 새해 다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동대문구, 9일 오전 10시 30분 구청 강당서 신년인사회 개최

박원순 시장과 함께 희망찬 새해 다짐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014년 동대문구 신년인사회’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함께 시루떡을 절단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9일 오전 10시30분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구민들과 희망을 함께 나누는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구립청소년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막을 연 이날 행사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 박원순 서울시장이 지역 국회의원, 시ㆍ구의원, 기관장 등과 함께 참석해 구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구민들은 강당입구에 설치된 소망나무에 새해희망을 적어 붙이며 기분 좋은 2014년이 되길 기원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새해에도 동대문구 전 직원들은 한마음 한뜻이 돼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열린 구정을 구현해 37만 구민의 행복지수를 높여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민 여러분께서도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동대문구의 각종 시책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또 "갑오년 새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어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