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주식에 관심이 많던 개그맨 김종국이 비밀리에 짭짤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알려진 매매 시스템이 개인용으로 풀렸다.
설치만 하면 자동으로 급등주를 검색하여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일명 '급등주 검색기'가 등장한 것이다.
각 종목의 차트와 매수 맥점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매수 포착가에 임박한 종목들을 따로 표시해주어 개미 투자자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다.
특히 보유선(Sell Line)이라는 고유의 기능을 내세워 언제 팔아야 할 지의 명확한 해답을 제시 해 줌으로써 올라도 불안 내려도 불안인 개인 투자자들의 심리를 더욱 안정시켜주어 차 후에 전업 투자자로서의 독립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문가 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또한 종목TALK 를 통해 실시간 대응까지 받아 볼 수 있어 장중 필수 어플로 자리잡고 있는 급등주 검색기는 W차트, 재료 알람, 자동 분할 매매 등 특허 출원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어떠한 장세에도 무너지지 않는 확고한 원칙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큰 수익을 기대 할 수 있다.
PC에도 사용이 가능한 버전을 이번주까지만 무료로 배포 한다.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한진칼, 차바이오앤, 기가레인, 현대상선, 제룡산업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