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갑오년 군정 성과 창출을 위한 청사진 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 2013년 성과, 2014년 주요업무, 아이디어 시책, 목표관리 업무 등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은 전남 중남부권의 거점도시 및 희망의 정남진 장흥 건설을위한 ‘장흥의 새로운 제2의 도약을 향하여’ 다양한 아이디어 신규시책 개발과 참여와 소통, 통합의 군정 추진을 위한 2014년도 청사진을 제시하는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8일부터 10일까지 군 상황실에서 실과 직제순에 따라 신규(특색)사업·계속(확대)사업·아이디어시책·목표 관리 업무 등 2013년 주요성과 및 반성과 2014년 주요업무 계획 순으로 열린다.


부서별로 업무보고 후 이명흠 군수의 주재 하에 2014년도 추진업무에 대한 사업목표와 중점 추진방향을 명확히 제시하고 추진상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해 해결방안을 도출하는 등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집중검토와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이명흠 군수는 "지역 발전을 염원하는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 모두 열린 자세 역동적이며 긍정적인 배려하는 마음으로 ‘장흥의 새로운 제2의 도약을 향하여’ 그동안 다져온 군정의 기본틀과 성과를 바탕으로 잘사는 장흥, 희망의 정남진 장흥을 구체화 하는데 지역의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활력 넘친 장흥을 열어 가자"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는 실과소별 전직원 자체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작지만 군민이 공감하는 새로운 아이디어 시책 발굴 등 추상적인 목표를 지양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그 어느 해 보다 완성도 있고 치밀한 계획 보고회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