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히알루론산 필러 제조 기술 인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이 히알루론산 필러 제조를 위한 독자기술에 대해 '보건 신기술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3년 3차 보건신기술 인증'에서 받았다.

히알루론산 필러는1990년대 중반 유럽에서 개발되어 안면주름, 함몰부위 부피부여 및 윤곽 개선을 위해 선호되어온 물질이다. 국내에서도 현재 100여 종이 넘는 제품이 출시돼 판매되고 있지만, 히알루론산 필러 제조기술에 대한NET를 획득한 것은 이번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에 인증받은 '반고체 가교공정을 이용한 히알루론산 필러제조기술'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지난 2009년부터 올해1월까지 연구 및 상품화를 진행한 것으로,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에서 구현하지 못한 높은 탄성을 최소량의 화학적 가교를 통해 현실화했다는 평가다. 이 기술을 통해 제조되는 히알루론산 필러는 기존 제품보다 히알루론산이2배 정도 많고, 높은 탄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윤곽 보정 및 리프팅(lifting) 효과를 더 오래 지속할 수 있다.


해당 기술을 통해 제조되는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은 태평양제약의 '클레비엘' 브랜드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인증식은 8일 오전 10시30분 충북 청원군 오송읍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