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호준, 광주서 팬들과 조우… "해태가 '진짜 고향' 왔어요!"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손호준, 광주서 팬들과 조우… "해태가 '진짜 고향' 왔어요!"
AD


[광주=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배우 손호준이 고향 광주를 '들었다 놨다'했다.

손호준은 7일 오후 광주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티아라 팬 사인회에 참석해 든든한 응 원군 역할을 해냈다.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손호준이 등장하자 현장은 뜨거운 함성 소리로 가득 찼다.


고향 팬들의 열띤 응원에 손호준은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그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면서 고개를 숙여보였다.

티아라의 소연은 "광주에 계신 팬들을 만나 진심으로 기쁘다. 또 이곳이 손호준의 고향이기도 해서 의미가 있는 날"이라면서 "손호준은 물론, 티아라도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손호준은 광주 팬 사인회에 앞서 전남 순천 조례호수공원에서 4000여 시민들과 프리 허그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특히 이 행사에서는 손호준의 순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손호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순천에서 상경한 해태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났다. 그는 맛깔 나는 사투리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