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렉스턴W 페이스북 오픈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국내 업계 최초로 제품 개별 브랜드 페이스북인 ‘렉스턴 W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고 7일 밝혔다.


렉스턴 W 페이스북(www.facebook.com/rextonw)은 기존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렉스턴 W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 함께 직접적인 소통의 장으로 활용된다. 동영상, 브랜드 히스토리, 이미지 등 렉스턴 W와 관련된 모든 소식들이 담긴다.


쌍용차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이달 ‘렉스턴 W, 좋아요’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제품 개별 브랜드에 대한 고객과의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브랜드 홍보 및 고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쌍용차, 렉스턴W 페이스북 오픈
AD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