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썬앳푸드의 마늘 테마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 매드 포 갈릭은 '매드 포 갈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론칭, 1월 한달 간 다양한 친구 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국내 최대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기업 또는 브랜드와 친구를 맺고, 관련 정보를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매드 포 갈릭은 고객과 보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드 포 갈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론칭했다.
매드 포 갈릭과 플러스 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을 통해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후 친구 찾기에서 매드 포 갈릭을 검색해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된다.
매드 포 갈릭을 친구로 등록한 모든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매드 포 갈릭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금액권, 모든 피자 1만원 쿠폰 등을 제공한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더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통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자 국내 최대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매드 포 갈릭만의 차별화된 정보와 혜택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