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걸스데이 '썸씽' 뮤비,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150만↑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걸스데이 '썸씽' 뮤비,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150만↑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4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신곡 '썸씽'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2일째 유튜브에서 150만을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5일 걸스데이 소속사 측은 "지난 3일 발매한 걸스데이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타이틀곡 '썸씽'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50만의 조회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썸씽' 뮤직비디오는 소속사 유튜브 채널 공개 버전이 약 110만의 조회를 기록했으며 유통사 로엔 유튜브 채널 공개 버전이 45만을 기록해 150만을 넘는 조회를 기록 중이다.


이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소속사 56만 건 로엔 17만 건, 총 73만 건을 조회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썸씽'은 온라인 음악사이트 벅스, 소리바다, 다음 뮤직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멜론, 엠넷, 올레 뮤직 등에서 2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걸스데이는 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썸씽'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