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CES서 진화한 모션싱크 청소기 선보인다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삼성전자, CES서 진화한 모션싱크 청소기 선보인다 ▲북미 소비자들의 생활양식에 맞도록 새롭게 디자인한 삼성전자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업라이트'
AD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7~1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4'에서 북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한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모션싱크 업라이트는 쉬운 방향 전환과 이동성을 가진 청소기로 호평 받는 기존의 모션싱크 본체 디자인을 북미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좁고 긴 형태로 바꾼 제품이다.


모션싱크 업라이트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 회전 구조로 설계돼 방향 전환이 쉽고 부드럽다. 지름 180㎜의 큰 바퀴를 채용해 카펫 청소나 문턱을 넘을 때 적은 힘만으로도 잘 굴러간다.

또한 업계 최초로 브러시·본체·핸들 쪽에 3개의 모터를 설치한 '트라이모터시스템'을 적용해 핸들 부분을 본체에서 분리해 핸디형 청소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개의 큰 먼지방과 9개의 미세 먼지방에서 강한 사이클론 기류를 일으킨 후 2번에 걸쳐 먼지를 걸러 주는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을 적용했다.


원터치 비움 먼지통과 물로 세척 가능한 워셔블 필터를 채용해 제품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가구·계단·창문·반려동물 털 청소에 특화된 브러시 세트도 제공된다.


엄영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모션싱크 업라이트는 북미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디자인으로 다가가 즐거운 청소를 제공한다"며 "한국과 유럽에서 거둔 모션싱크의 성공을 북미 시장에서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