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新 TV광고 온에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新 TV광고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은 부드러운 우유 맛과 진한 커피향이 일품인 맥심 화이트골드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의 순수하고 부드러운 모습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우유에 꼭 맞는 다크 로스팅 기법’을 사용하는 맥심 화이트골드만의 비결이 콘셉트이다.

지난 11월 맥심 화이트골드는 리스테이지를 통해 더욱 부드러운 우유 맛과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광고는 좋은 원두와 우유가 잘 어울릴 수 있는 맥심만의 특별한 로스팅 기술이 맥심 화이트골드의 깊은 향과 맛의 비결임을 전한다.


광고에서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맥심 화이트골드를 음미하는 김연아가 등장한다. 이어서 맥심 카누의 모델, 배우 공유가 "순수하지만 깊게 부드럽지만 진하게 우유에 꼭 맞는 로스팅으로 더 깊은 커피향"이라는 내레이션으로 화이트골드만의 다크 로스팅 방법을 소개한다. 이에 김연아는 "역시 맥심이죠"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깨끗한 미소로 화이트골드의 순수하지만 진한 매력을 표현했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순수한 외모와는 다르게 아이스링크 위에서는 강렬하고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김연아 선수의 매력처럼, 이번 화이트골드 광고도 순수하고 부드러운 우유 속에 깊고 진한 커피의 향을 간직한 화이트골드의 특징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