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플래닛이 연말연시를 맞아 평창 보광휘닉스파크에서 다양한 겨울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구성됐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족, 연인, 친구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이벤트는 SK플래닛이 휘닉스파크에 설치한 높이 14.8m, 둘레 9.5m의 초대형 정보통신기술(ICT) 조형물 '미디어플라워'를 기반으로 실시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의 사연과 사진이 12월 31일 매시간 미디어플라워를 통해 공개된다.
또 휘닉스파크 스키 하우스 앞 광장에는 높이 6m, 가로 16m, 세로 8m의 초대형 부스 '헬로! 플래닛'을 24일 오픈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OK캐쉬백, 기프티콘, 11번가, T스토어 등 SK플래닛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참여 고객들은 OK캐쉬백 1000포인트, 기프티콘 2000원 할인권, 11번가 5000원 할인권, T스토어 5000 캐쉬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 부스는 내년 1월 2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SK플래닛은 럭키 드로우, 룰렛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과 최신형단말기(8명), 고프로3+(4명), 리프트권(주관권) 400매 등도 제공한다.
김범수 SK플래닛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연말연시에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하도록 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멋진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