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대, 글로벌 마케터 양성과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광주대, 글로벌 마케터 양성과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AD


"우먼 파워 김은경 팀 최우수상 수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LINC사업단은 2013년 글로벌마케터 양성과정 우수사례경진대회를 이규훈 LINC 사업단장과 관련 교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광주대 인성관 2층에서 개최하고 최수우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을 수상했다.


한 해 동안의 활동을 결산하는 이번 글로벌마케터 우수사례 경진대회의 최우수상은 지난 12차 세계한상대회에서 좋은 활동을 거둔 김은경(경찰법행정학부) 학생의 우먼파워 팀이, 우수상은 김솔이(영어영문과) 학생의 혜풍 팀, 문환철(물류유통경영학과) 학생의 파이어니아 팀이 각각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은경 학생은 세계 한상대회에 가족회사인 온돌 라이프와 함께 활동했는데 전시회를 1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김은경 학생은 “이번 한상대회를 통해 전시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을 깨닳았다”며 “학생들이 꼭 참여할 프로그램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3년 광주대 글로벌 마케터 양성과정은 미국 시카고 전시회 등 4개 해외 전시회에 5개 팀을 파견했고 국내 전시활동으로 세계한상대회 등 2개 전시회에 7개 팀이 참가하여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실시했다.


창조융합형 산학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한 글로벌 마케터 양성과정은 학생들에게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회사에게는 해외시장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2번째 실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