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S4 액티브' SKT로 출시…89만9800원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방수·방진 기능 갖춘 아웃도어용 스마트폰…수중 촬영 기능도 지원

삼성전자, '갤럭시S4 액티브' SKT로 출시…89만9800원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가 방수, 방진 기능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S4 액티브'를 SK텔레콤 전용으로 18일 출시했다.

갤럭시S4 액티브는 국제 보호규격 IP67등급의 방진, 방수 기능에 '갤럭시S4'의 혁신적인 사용성을 그대로 갖춘 제품이다. 126.2㎜ 풀HD 디스플레이, 2600밀리암페아(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외부먼지 차단과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갤럭시S4 액티브는 캠핑, 등산, 스키, 낚시 등 활동적인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1300만 화소 카메라를 통해 얕은 수심에서 촬영할 수 있는 '아쿠아 모드'를 지원하며 '카메라 키(볼륨 키)'를 사용해 물 속에서도 쉽게 촬영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에 물리 버튼 키도 적용해 야외에서 장갑을 착용한 채로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손전등 기능을 갖춘 'LED 플래시 라이트'를 지원해 야외 활동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센서로 사용자의 움직임과 주변환경을 인지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도하는 'S헬스', 사진에 소리를 저장하는 '사운드 앤 샷' 등 갤럭시S4의 핵심 기능들을 그대로 지원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4 액티브는 갤럭시S4의 혁신적 사용성에 강화된 방수, 방진 기능을 더한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폰"이라며 "캠핑, 등산, 스키, 낚시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갤럭시S4 액티브는 그레이,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