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순이, 'K-HIPHOP 문화페스티벌'에 '열정' 더했다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인순이, 'K-HIPHOP 문화페스티벌'에 '열정' 더했다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가수 인순이가 'K-HIPHOP 문화페스티벌'을 뜨겁게 만들었다.

인순이는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진행된 'K-HIPHOP 문화페스티벌'에 참석해 '열정'과 '친구여'를 열창했다.


인순이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그는 무대 곳곳을 누비며 관객들과 눈을 맞추고, 인사를 나누는 등 원숙한 무대 매너로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냈다.

'K-HIPHOP 문화페스티벌'은 젊은 힙합퍼를 육성, 발굴하고 대한민국의 힙합 문화의 한류화를 꾀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다이나믹듀오와 허니패밀리, MC스나이퍼, JJK, 올티 등의 뮤지션들은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인순이, 'K-HIPHOP 문화페스티벌'에 '열정' 더했다


또한 이날 'K-HIPHOP 문화페스티벌'에는 신예 힙합퍼 및 각종 세계대회 우승전력이 있는 힙합 댄 스크루 등 총 22개 팀이 무대에 올라 힙합의 열정과 자유를 발산했다. '힙합 열기'에 추위를 느낄 새가 없었다.


힙합문화협회의 김승기 사무총장은 "올해가 공식 페스티벌로서는 처음이나, 이러한 힙합페스티벌을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 힙합문화콘텐츠의 저변 확대 및 문화관광상품화을 위한 토대 조성에 일조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1회 'K-HIPHOP 문화페스티벌'은 한국힙합문화협회와 스포츠투데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으며 티켓의 순 수익금은 사회복지기관 및 근로장학생들의 장학금으로 기부됐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사진=정준영 기자 j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