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누스비데 "롯데홈쇼핑에서 만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이누스비데 "롯데홈쇼핑에서 만나세요" 올림기능이 적용된 삼홍테크의 이누스비데 신제품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비데 제조·유통 회사 삼홍테크(대표 권지혜)가 신제품 '이누스비데 올림'을 롯데 홈쇼핑에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UB-9820 제품은 프리미엄 비데로 12월에 첫 선을 보이고 ‘응답하라 1994’의 출연배우 도희를 메인 모델로 공중파 CF를 방영하며 핫 이슈가 되고 있다. 도기와 비데 사이의 청소와 분리가 간편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올림’ 기능을 탑재했으며, 스테인레스 노즐을 적용하여 위생과 청결기능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홈쇼핑 판매금액은 32만원이다.


또 다른 일반형 모델인 UB-5000은 ‘금속코팅 분리형 투 노즐’ 방식을 적용하고, 조명기능, 어린이, 자동, 마사지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비데 이다. 이번 홈쇼핑 판매 시에만 특별판매가 16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6일 오후 7시 35분부터 70분간 롯데 홈쇼핑에서 방송된다.


이누스비데 관계자는 "겨울은 비데 성수기인 만큼 소비자들의 건강한 욕실생활을 위해 홈쇼핑 론칭을 준비했으며 특히 기존 업체들이 한 개 기종만 판매하던 패턴에서 벗어나 소비자에게 두 가지 모델을 제안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