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클락, '스마트앱어워드 2013' 소셜쇼핑부문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오클락, '스마트앱어워드 2013' 소셜쇼핑부문 대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이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13'에서 소셜쇼핑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CJ오클락의 모바일 쇼핑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오클락' 앱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명확히 드러나는 색감과 디자인, 심플한 카테고리 구성, 트렌디한 컨텐츠 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특히 매일 1%씩 가격이 할인되는 명품숍 '프라이스다운'과 제품의 상세정보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비디오클락'이 차별화된 콘텐츠로 꼽혔다. 상품정보를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 가능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연계 서비스도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클락' 앱은 매일 오전 10시 업데이트되는 신상품 중 개별 고객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선별해 알림 서비스를 실시하고, '좋아'를 클릭한 관심 상품만 취합해 보여주는 '따로보기' 기능 및 매진임박 상품 알림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지난 11월에는 모바일 쇼핑에 전화주문을 접목시킨 모바일커머스 '오스카(OSCA)' 카테고리를 신설, 모바일 결제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전문상담원을 통한 정보제공 및 결제 서비스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안진혁 CJ오쇼핑 e커머스서비스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 및 차별화된 모바일 프로모션 등을 통해 더욱 편리한 모바일 쇼핑 환경을 제공,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행사다. '스마트앱어워드 2013' 시상식은 오는 19일 인터컨티넨털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