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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캐피탈, 콜 센터에서 역할극 경연대회 펼친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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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아주캐피탈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콜센터 고객행복센터에서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을 비롯한 전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150여명의 상담사들이 역할극 경연대회를 펼쳤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경연대회에서는 전화를 통해 접수된 고객 민원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는 역할극이 진행됐다.

이윤종 사장을 비롯한 아주캐피탈 임원들은 경연에서 고객 역할을 맡아 활약을 펼쳤으며, 상담사들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고객접점 직원들과 소통하고 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 우수 상담사 시상, 아주캐피탈 임원 및 직원으로 구성된 밴드와 댄스팀 특별공연, 7080 댄스타임 등 상담사들을 위한 '펀펀(Fun Fun)한 해피데이' 뒷풀이 행사도 진행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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