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 '술좀비도 확 깬다'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 '술좀비도 확 깬다'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이 최대 성수기인 연말 시즌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술좀비도 확 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헛개컨디션의 술좀비도 확 깬다 캠페인은 과도한 음주를 한 상태를 비틀거리는 '좀비'에 빗대어 표현했다. 연말이 되면 송년회와 크리스마스 등으로 술을 마실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술좀비'가 되기 보다는 헛개컨디션과 함께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문화를 즐기자는 취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Jcheiljedang)의 이벤트코너를 통해 총 두가지 이벤트를 펼친다. 술 좀비와 헛개컨디션이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제시되는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헛개컨디션 기프티쇼를 매일 30명에게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와 헛개컨디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 등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2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종로, 홍대 일대 등 서울 시내 주요 번화가를 돌며 술좀비 분장을 한 모델들과 함께 '로드 캠페인'을 펼친다. 건전한 음주문화를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함과 동시에 헛개컨디션도 나눠주는 샘플링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최영수 CJ제일제당 헬스케어마케팅팀 팀장은 "처음 헛개컨디션이 출시된 취지가 '음주 전후의 몸 상태를 신경 쓰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인 만큼, 제품 연구개발은 물론 건전한 음주문화를 위한 캠페인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