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hitejinrobeverage.com)를 통해 '하이트진로음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원자들 중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활발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하고 있는 2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20명은 16일부터 2014년 2월9일까지 약 2개월간 SNS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하이트진로음료와 대표 제품을 알리는 브랜드 매니저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5명씩 4개조로 구성되며, 2주씩 총 4회에 걸쳐 하이트진로음료 제품 체험 후기나 이벤트 등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와 같은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각 기간별로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2매)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이 끝난 뒤에는 최종 베스트 서포터즈 3인을 선정해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는 취지에서 소비자를 대표하는 서포터즈 선발과 활동 지원을 계획하게 됐다"며 "지난달 말 오픈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