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렉서스 브랜드가 내달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아카데미 콘셉트의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오는 24일까지 렉서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lexusKR)에 접속, 행사 공지 포스팅에 댓글을 작성하거나 주변에 포스팅 공유를 한 20명을 선정해 '어메이징 렉서스 하이브리드' 행사에 초대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달 6일 한국토요타자동차 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되는 '어메이징 렉서스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기술교육 전문가의 상세한 교육, 부품 체험 등을 통해 하이브리드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렉서스가 전달하는 경제운전 10계명’을 통해 평소에도 운전자가 높은 연비효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평소 놓치기 쉬운 경제운전 비법도 전달한다.
이론 교육 후에는 도심 및 고속구간을 포함한 다양한 코스에서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이 진행된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시승을 통해 참가자들이 각각의 주행환경에 최적화된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성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렉서스 하이브리드가 디젤에 필적하는 수입 프리미엄 시장의 확고한 대안이 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