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감자별'의 서예지와 장기하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로맨틱 키스신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밤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극본 이영철 이광재 장진아, 연출 김병욱, 이하 감자별)에서 서예지와 장기하가 로맨틱한 키스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17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노수영(서예지 분)와 장율(장기하 분)의 아찔한 첫 키스신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밤 중 달콤한 키스를 나누고 있는 서예지와 장기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변덕스러운 부잣집 딸 수영과 남들보다 반 박자 느린 가난한 음악계의 산신령 장율이 극과 극 매력으로 서로에게 끌리다 첫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특히 장기하와 서예지 커플의 밀도 높은 애정행각이 그려질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감자별' 제작발표회에서 "키스신을 시켜주면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던 장기하는 "'감자별'을 통해 생애 처음으로 연기에도 도전하고 키스신까지 찍게 돼 소원 성취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감자별' 제작진은 "장기하와 서예지가 추운 밤 새벽까지 고생하며 키스신을 촬영했다"며 "장기하와 서예지가 키스신을 앞두고 처음에는 조금 어색해 했지만 곧 자연스럽게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 커플의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멋진 장면이 탄생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9시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