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자사 블로그 '즐겨찾기' 누적 방문자수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즐겨찾기(shinhanblog.blog.me)는 참신한 금융정보와 최신 문화 트렌드를 제공하는 블로그다. 이번 방문자 200만 명 돌파는 자산관리, 금융상품, 해외주식, 채널활용법 등 3800건이 넘는 다양한 콘텐츠가 큰 영향을 준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했다. 특히 1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하는 '자산관리백서' 코너는 직원들이 자산관리에 관한 이슈를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놓아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즐겨찾기 블로그에는 금융정보만 있는 게 아니다. 직원들이 강력 추천하는 문화 콘텐츠 '신하니의 주말'과 대학생 서포터즈가 제작하는 '신하니 서포터즈' 코너 등 폭넓은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채널 활용법인 '신한I 스마트 100% 활용하기' 게시물이 인기를 끌고 있어, 고객들의 스마트폰 주식거래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송용태 멀티채널본부장은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연령에 관계없이 높아지고 있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시의적절하게 제공하는 즐겨찾기를 통해 업계 최고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해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