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미스에이의 멤버 수지를 자사 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소셜커머스 최초로 연간 거래액 9000억과 순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티몬은 각종 광고모델 랭킹 선두인 수지를 얼굴 삼아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혜택을 대대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티몬과 모델계약을 체결한 수지는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올랐고 최근에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정규 2집으로 컴백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또한, 한국CM전략연구소에서 선정한 광고모델 호감도 조사에서 4개월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으며, 기자와 광고주가 각각 뽑은 2013년 최고의 모델이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전국민에게 사랑 받는 모델 ‘수지’와 같이 티몬도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넘버원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고객이 제일 먼저 찾는 전자상거래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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