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지난 9~10일 페이스북 응모를 통해 선발된 30명(3인 1팀)과 포드자동차 대표 모델을 시승하는 소셜캠핑행사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포드 올뉴 이스케이프 출시에 맞춰 첫 열린 소셜캠핑은 올해 ‘포드코리아와 함께하는 소셜캠핑 2탄, 가을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에게는 퓨전, 이스케이프, 토러스, 머스탱, 포커스 디젤, 및 익스플로러까지 각각 다양한 특성들과 기능들을 가진 6종의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가 주어졌다. 시승 중에는 각 모델의 특성을 고려해 만들어진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포드 차량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지금 뜨는 뉴스
또한 베테랑 캠핑 밴드와 함께한 가을 저녁 미니콘서트, 바비큐 파티, 각자의 소원을 담은 위시랜턴-유등 띄우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조선희 포드코리아 이사는 "이번 소셜캠핑을 비롯,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 소셜미디어가 대중들과 소통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