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주류 "나만의 특별한 소주 라벨을 만들어 보세요"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주 '처음처럼', 페이스북에서 개성 있는 '나만의 해피 라벨 만들기' 진행

롯데주류 "나만의 특별한 소주 라벨을 만들어 보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는 오는 24일까지 처음처럼 페이스북(www.facebook.com/firstsoju)에서 나만의 소주 라벨을 직접 만들어보는 '처음처럼 해피 라벨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개성이 담긴 소주 라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소비자들의 관심은 물론 친근감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자신만의 처음처럼 라벨을 제작하고 싶은 고객들은 컴퓨터와 휴대폰을 이용해 처음처럼 페이스북에 접속한다. 이후 오리지널 처음처럼 라벨을 비롯해 겨울, 윈터, 성탄을 주제로 한 라벨 디자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라벨에 적혀 있는 다섯개 문구들을 자신에게 필요한 문구로 바꿔 입력한 후 자신만의 특별한 라벨이 완성되면 컴퓨터나 휴대폰을 다운 받아 출력해 사용하면 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감성 이벤트를 통해 처음처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