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산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 분양…8일 견본주택 개관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울산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 분양…8일 견본주택 개관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KCC건설은 오는 8일 울산에서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우정혁신도시 내 B2블록에 들어서는 우정혁신도시 KCC스위첸은 지하 1~지상 11층 12개동 총 424가구 규모다.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다. 특히 우정혁신도시 내 마지막 공급물량이라는 점에서 인근 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우정혁신도시에는 총 10개의 공공기관이 이전해온다. 5개 지역이 테마별로 조성되며 신도심 내부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그린에비뉴 등 주요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단지가 상업지구와 인접하고 지난 5월 신세계가 우정혁신도시 내 백화점 터 2만4300㎡(약 7350평) 매입계약을 체결해 2015년 착공이 예상돼 이에 따른 개발호재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교통편은 KTX 울산역과 울산IC, 울산공항 등을 이용할 수 있고 향후 울산~포항 간 고속도로와 옥동~농소 간 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편리한 광역교통망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삼일초, 울산동중, 학성여고, 약사고, 울산중·고, 성신고 등이 위치해 있다. 농산물 유통센터와 롯데마트,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의 대형 유통시설들도 인접하다.


단지는 푸른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힐링아파트로 조성된다. 계절별로 다른 테마를 가진 6개의 테마숲과 단지 중앙에 1개의 큰 숲이 조성된다. 단지 중앙을 가로지르는 커뮤니티 에비뉴와 커뮤니트리 가든에서는 자연을 벗삼아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단지입구에는 ‘KIDS & MOM’S STATION’이라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전용공간이 마련된다. 이곳은 CCTV와 비상콜이 설치된 스쿨버스 전용공간과 엄마를 위한 카페, 취미룸이 연계 배치되어 젊은 주부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스위스의 깨끗한 풍경을 콘셉트로 한 놀이 시설물에 파크의 개념을 도입한 스위첸랜드도 조성된다.


실내 평면은 모든 타입이 4베이, 판상형 평면 구조로 설계돼 채광고 통풍이 용이한 구조다. 내부는 4베이 혁신 설계가 도입됐고 안방, 자녀용 공부방, 거실 등 기본 공간 외에도 알파공간이 포함됐다. 필요에 따라 팬트리로 활용하거나 서재, 옷방, 취미공간 등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은 홈네트워크 시스템 AA등급 예비인증과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 예비인증을 받았다. 1·2층과 최상층에는 발코니 자동동체 감지 시스템을 조성해 보완도 각별히 신경썼다.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삼산동 227-17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5년 8월 예정이다. 문의 1588-4643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