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빼빼로데이' 상품기획전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마트, '빼빼로데이' 상품기획전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마트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7~11일 과자, 초콜릿 등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롯데 빼빼로 샤롯데 기획팩(519g/13입)'을 9490원에, '롯데 빼빼로 기프트 상자(787g/20입)'를 1만46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포장에 서툰 고객을 고려해 선물용으로 포장된 'D.I.Y 세트 상품'을 출시, '사랑의 열쇠(11입)'를 8690원에, '로맨틱 하트(15입)'를 1만1850원에, '프로포즈 플라워(30입)'를 2만3700원에 판매한다.

낱개 상품으로는 '롯데 초코/딸기 빼빼로(42g)'를 각 790원에, '해태 글리코 포키 초코/마일드(42g)'를 각 960원에, '크라운 초코하임(47g)'을 97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선물용 수요가 많은 것을 고려해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5만원 이상 구매 시 25% 할인해주고, 8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군부대 및 도서 지역을 비롯해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제과와 연계한 금액별 기부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 빼빼로를 4만원 이상 구매 시 '빼빼로 40입'을, 8만원 이상 구매 시 '빼빼로 80입'을 구매 고객의 이름으로 사회복지기관 10여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상해 롯데마트 기호식품팀장은 "빼빼로데이가 최근 연인뿐 아니라 친구, 직장인끼리 선물을 주고받는 날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며 "이런 수요를 고려해 대용량 상품 품목을 확대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