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4주년을 맞이한 대명리조트는 2013년 6월13일 개관한 대명리조트 거제를 기념하기 위해 대명리조트 전 사업장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평생 회원권을 특별분양한다.
대명리조트에서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상품은 회원가입 후 특별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도 개인기명, 개인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380만원, 무기명은 2,98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제의 분양가는 일시불 기준,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다.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1/12구좌제) 회원가로 연간 30박의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콘도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주어지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 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VIP프리미엄 노블리안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연 60박),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대명리조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다음달부터 시작되는 겨울 성수기를 대비해서 대명리조트회원권을 지금 구입하는게 적기”라고 전했다.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 지인들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의 특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한다.
문의 : 02-2186-5614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