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YB와 박정현이 뭉쳤다…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그해, 겨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YB와 박정현이 뭉쳤다…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그해, 겨울'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국민 록밴드' YB와 'R&B의 대표주자' 박정현이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위해 뭉쳤다.

YB와 박정현은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2013 YB+박정현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그해, 겨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풍성한 사운드와 유니크한 감성으로 무장한 YB와 파워풀한 목소리의 박정현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YB와 박정현은 서로 다른 음악적 색깔과 매력으로 오랜 시간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명품 가수'. 이들은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해, 겨울'은 2011년 시작된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다. 겨울을 테마로 하는 다채로운 이야기와 음악들로 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공연기획사 오드아이앤씨는 "매해 겨울, 다채로운 이야기와 음악들로 겨울 공연의 대명사로 잡은 만큼 올해에도 YB와 박정현이라는 명품가수들의 공연에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특히 박정현이 지난여름,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의 뮤즈로 록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록밴드 YB와 함께하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2013 YB+박정현 콘서트 '그해, 겨울'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