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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대박 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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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GS샵(www.gsshop.com)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지난 주부터 마운틴이큅먼트(영국), 쉐펠(독일), 페리노(이탈리아) 등 유럽 아웃도어 제품을 홈쇼핑 방송에 대거 전진 배치했다.


1일 GS샵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처음 선보인 영국의 마운틴이큅먼트 같은 경우 첫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12억원, 총 3000여 세트를 판매했다. 이는 동시간 대의 평균 판매액에 비해 2배가 넘는 수치다.

GS샵은 수입 아웃도어는 비싸다는 기존 인식을 극복하고 기모 티셔츠, 기모팬츠, 플리스 재킷, 경량 다운 재킷, 헤비 다운 재킷, 하드쉘 재킷 등 6종 세트를 30만원대에 판매해 대부분 사이즈에서 완판시켰다. 최근 부쩍 추워진 날씨와 아웃도어의 본산인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맞물려 대박을 만들어 낸 것.


GS샵은 현재 또 다른 두 개의 유럽 아웃도어 상품을 추가로 준비하고 있다.

먼저 2일 저녁 7시30분 209년 역사를 가진 독일 브랜드 쉐펄로를 소개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다운 2종 세트로, 발수 가공 처리해 물에 잘 젖지 않는 다운이 충전된 프리미엄 헤비다운을 29만9000원에 선보인다. 다운이 습기를 잘 머금지 않아서 뭉치지 않고 오랫동안 풍성하게 입을 수 있다.


또 하나는 11월 중 방송될 이탈리아의 브랜드인 페리노이다. 페리노는 14년된 이탈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탈리아 몬테로사 산 정상에 자체 품질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품질력을 중요시 여긴다. 최근 장근석을 모델로 기용해 아시아 지역에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GS샵은 페리노 겨울 등산복 5종 세트를 43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곽재우 GS샵 본부장은 "GS샵에서만큼은 합리적인 가격에 유럽 아웃도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3개의 브랜드 외에도 좋은 품질의 아웃도어를 꾸준히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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