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성 기업블로그 '소셜미디어대상' 그룹부문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효성그룹은 31일 회사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이 '제 6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그룹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올해 1200여개 기업 및 860여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내부 평가 및 고객 평가, 전문가 평가, 운영성 평가, 심의위원회 검증 등 4단계 평가 과정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 발표하고 있는 온라인PR 분야에서 최고 권위의 상이다.

효성은 지난 2010년 5월부터 B2B 제조 그룹사 중 처음으로 기업 블로그를 운영해 왔다. 효성은 블로그를 통해 회사의 제품과 사업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효성의 일하기 좋은 기업(GWP) 문화를 알리는 등 네티즌과 활발히 소통해 온 공로로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효성 블로그는 최근 운영 3년만에 100만 방문자를 돌파하는 등 소통의 양과 질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효성웹진과 블로그를 통합해 내·외부 임직원이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높여 왔다. 또 예비 효성인들을 위한 채용 정보를 집중 소개하고, 여행·미술·뷰티 전문가 인터뷰 등 네티즌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등 젊은 층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알려왔다.

효성 관계자는 "효성 블로그는 내부 임직원과 외부 네티즌이 함께 이야기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네티즌과 진실하게 대화함으로써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