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치보 카피시모, '2013 고객 행복 브랜드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독일 명품 커피 브랜드 치보(Tchibo)의 국내 독점 수입사인 성유엔터프라이즈가 '2013 고객 행복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주방가전(캡슐커피머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성유엔터프라이즈는 2003년부터 다비도프 카페, 치보 커피 등을 호텔, 백화점,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질 좋은 커피를 공급함으로써 국내 커피시장의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독일 명품 커피 브랜드 치보에서 생산된 캡슐커피 머신 치보 카피시모 시리즈가 인기다. 클래식과 듀오로 나뉘는 캡슐커피 머신은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은 불필요한 공간을 줄여 효율적이고 간단한 버튼 조작을 통해 100% 치보 아라비카 커피를 완벽하게 추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카페크레마, 필터 커피에 적합한 3가지 추출 압력과 뛰어난 카피시모 전용 기능성 스팀 노즐로 풍부하고 크리미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자신만의 베리에이션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치보 카피시모 듀오는 2단계 추출 압력으로 100% 치보 아라비카 커피의 품질을 완벽하게 추출해 깊은 향의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회전버튼을 사용해 불필요한 버튼을 최소화하고 물통을 커피 머신 안으로 집어넣은 최소형의 커피 머신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