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토픽] 매킬로이 "축하해, 마이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골프토픽] 매킬로이 "축하해, 마이걸~" 로리 매킬리오(오른쪽)와 캐럴라인 보즈니아키. 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AD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21 #룩셈부르크 #마이걸'.

'차세대 골프황제'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21일(한국시간) 애인 캐럴라인 보즈니아키(덴마크)의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룩셈부르크오픈(총상금 23만5000달러) 우승을 기념해 트위터에 남긴 메시지다. 보즈니아키는 이날 룩셈부르크에서 열린 단식 결승전에서 안니카 벡(57위ㆍ독일)을 2-0(6-2, 6-2)으로 제압했다.


지난해 10월 러시아 크렘린컵 이후 1년 만에 통산 21승째다. 우승상금이 3만2258유로(4700만원)다. 보즈니아키가 바로 예전에 여자테니스 세계랭킹 1위까지 등극했던 '테니스여제'다. 20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골프장에서 끝난 한국오픈에서 공동 2위에 오른 매킬로이는 보즈니아키의 우승이 확정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트위터를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보즈니아키는 매킬로이의 글에 직접 답하지는 않았지만 "이번 대회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한다. 아주 의미 있는 우승"이라고 했다. 최근 아일랜드 언론이 보도한 '결별설'에 대해 의문이 생기는 까닭이다. 매킬로이는 "사생활에 답변하지 않겠다"는 반응을 보였고, 매킬로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여전히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으로 쓰는 보즈니아키 역시 "우리 관계는 문제가 없으며 더 말할 것도 없다"고 답했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