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빅스 홍빈, 옥상달빛 김윤주와 장난기 가득한 사진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빅스 홍빈, 옥상달빛 김윤주와 장난기 가득한 사진 공개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홍빈이 여성듀오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에게 기타레슨을 받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홍빈은 9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타가 좋다. 기타는 재미있다. 기타 선생님이 되어 준 옥상달빛 윤주 누나! "라는 글과 함께 합주실에서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에게 기타레슨을 받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에서 홍빈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기타연주에 몰입하고 있다. 하지만 홍빈은 바로 공개한 다른 사진에서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ㅋㅋ"라는 글과 함께 좌절한 듯 고개를 숙이고 있는 김윤주의 모습과 그 앞에 무릎을 꿇고 기타를 머리위로 든 채 벌을 서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빈에게 이런 아픔이", "윤주언니 우리 홍빈오빠 잘부탁드려요", "잠시만요, 홍빈이 혼나고 가실게요", "빅스가 점점 뮤지션이 되어가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스와 옥상달빛이 함께한 '와이.버드 프롬 젤리피쉬 아일랜드' 3탄 '여자는 왜' 음원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