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W우유'의 가정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5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의 유아용 주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4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http://direct.maeil.com )에서 앱솔루트 W우유를 주문하고 음용대금을 자동이체로 결제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 다이렉트 이용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앱솔루트 W우유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천연원료 DHA의 함량을 모유수준인 16mg(100ml당) 함유하고 있는 유아 전용 우유다. 공장뿐 아니라 원유를 집유하는 목장까지 해썹(HACCP) 지정을 받은 전용목장의 1A등급 원유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더하고, 청정 무균화 공법인 ESL 시스템으로 신선한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