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령제약그룹 "글로벌 역량 갖춘 토털헬스케어그룹으로 자리매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보령제약그룹 "글로벌 역량 갖춘 토털헬스케어그룹으로 자리매김" 1일 서울 원남동 보령제약그룹 본사 17층 강당에서 진행된 창업56주년 기념식에서 최태홍 보령제약 대표(왼쪽부터), 이인영 보령 대표,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 김승호 보령제약그룹 회장, 김은정 보령메디앙스 부회장, 김기철 보령바이오파마 대표, 윤석원 보령메디앙스 대표가 축하떡을 자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보령제약그룹은 1일 서울 원남동 본사 17층 대강당에서 창립 5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창립기념일을 맞은 보령제약(창립 50주년), BR네트콤(창립 17주년), 보령중보재단 (설립 5주년)의 창립기념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김승호 보령제약그룹 회장은 기념사에서 "56년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불가능 했을 법한 힘겨운 도전도 있었고 돌이켜 생각하기도 싫은 시련도 많았다"면서도 "그 어떤 위기에서도 꿋꿋하게 오늘의 반백년 역사를 품은 '보령'으로 우뚝 설 수 있었던 것은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극복하며 앞으로 나아가고자 했던 우리 보령인의 굳은 의지가 만들어낸 가치의 산물"이라고 말했다.


김승호 회장은 어려운 대내외 환경과 국내 보건의료 정책 변화가 계속되는 만큼, 한 차원 높은 질적 향상을 통해 글로벌 역량을 갖춘 토털헬스케어그룹으로 자리매김하자고 역설했다. 이를 위해 ▲창의적 조직문화와 연구개발(R&D) 역량 배가 ▲일등기업에 걸맞게 구성원 모두가 최고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경쟁력 강화 ▲열정적인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책임과 의무를 다 할 것을 강조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지난 9월 꾸려진 '보령엄지합창단'이 첫 공연으로 사가를 합창했다. 합창단은 연말 병원 환자와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무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