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 사전 이벤트 개최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국공항공사가 공항패션을 주제로 공항 이용객들과 교감에 나선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 오픈을 앞두고 30일부터 10월11일까지 온라인에서 다양한 사전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공사는 10월11일까지 '패션종결자 사전 인증샷 이벤트'에 들어간다. 참가자는 김포공항 3층 국내선 청사에 설치된 대형 캐리어 모형의 포토월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공사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irport.korea)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공항패션 및 공항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정된 사연은 10월14일 김포공항에서 진행될 'The 컬투 Live in 공항' 웃음콘서트에서 컬투가 직접 소개한다. 또 아이패드 미니, 제주도 왕복 항공권, 면세점 기프트카드,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사연은 10월11일까지 공사 페이스북에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공항공사가 김포공항과 제주공항에서 진행할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사는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을 통해 공항을 찾는 이용객들이 공항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포토 콘테스트', '웃음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는 김포공항에서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제주공항에서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연다.
한편 공사는 제 1회 한국공항공사 '대한민국을 띄우다' UCC 공모전도 진행한다. 김포공항, 제주공항 등 한국공항공사가 운영하는 전국 14개 공항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응모가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10월21일까지 한국공항공사 UCC 공모전 이벤트 홈페이지(http://event.airport.co.kr/ucc_event.asp)에서 응모하면 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