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 정원관은 누구? 80년대 '원조 아이돌' 소방차 출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결혼' 정원관은 누구? 80년대 '원조 아이돌' 소방차 출신 [사진=kbs]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일반인 A씨와 백년가약을 맺는 정원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원관은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 서울 압구정 광림교회에서 예비신부 A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몇 해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 온 두 사람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A씨는 일반인으로 대학교 졸업하고 현재 박사 준비하는 재원으로 알려졌다.

정원관은 김태형, 이상원과 함께 지난 1897년 소방차로 데뷔, 1집 앨범 '어젯밤 이야기'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뛰어난 댄스 퍼포먼스와 노래 실력으로 '통화중', '그녀에게 전해주오', 'G카페' 등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2집부터 이상원이 탈퇴한 소방차는 대신 도건우와 팀을 이뤄 활동하다 결국 1990년 사실상 해체했다. 이후 1995년 원년 멤버들이 다시 뭉쳐 정규 4집을 발표, 주영훈이 작곡한 'G카페'를 히트시키며 재기에 성공하는듯 했지만 결국 다시 활동을 접게 된다. 지난 2005년에는 김태형 이상원이 모여 6집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정원관의 이번 결혼식 사회와 주례는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