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아침에먹는죽' 6종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상 청정원, '아침에먹는죽' 6종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 청정원의 영양만점 냉장간편식 아침에먹는죽 6종이 전면 리뉴얼 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OEM에서 자체 공장으로 생산기지를 이전하면서, 제품을 전면 개선하게 된 것이다.

리뉴얼된 6종은 전통죽 3종(단팥죽, 호박죽, 흑임자죽)과 영양죽 3종(전복소라죽, 쇠고기버섯죽, 홍게살새우죽)이다. 신선한 원재료를 그대로 살려 만든 냉장 보관하는 간편 죽으로, 영양이 가득해 오랜 기간 인기를 끌어 온 제품이기도 하다.


달라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맛 품질과 신선도가 한층 더 강화됐다는 점이다. 실제로 대상은 새로 도입한 회전식 살균설비를 통해 최고의 맛을 구현했다. 회전식 살균설비가 빠른 시간 동안 균일하게 열을 가해 열에 의한 원재료 식감 손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의 단층용기에서 다층용기로 재질을 변경해 용기 안으로의 공기투과율을 낮췄다. 이에 따라 선도유지를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안전성까지 향상 됐다.

이 외에도 시각적으로 제품의 높은 품질을 나타내기 위해 완성된 죽과 재료의 이미지를 전면에 크게 배치했고, 제품을 둘러싸고 있는 패키지도 고급스러운 나뭇결 무늬의 친자연적인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조리방법은 이전과 동일하다. 용기 윗부분 표시선 까지 살짝 뜯어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1분30초만 가열하면 완성된다.


문길병 대상 청정원 과장은 "맞벌이 부부나 1∼2인 가정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영양까지 갖춘 간편식에 대한 니즈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러한 점에 착안해 리뉴얼을 통한 제품 경쟁력을 보강하게 됐다"고 말했다.


가격은 제품 종류와 용량에 따라 2750원에서 5600원까지 다양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