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vN '감자별' 하연수, ‘5종 표정 연기’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tvN '감자별' 하연수, ‘5종 표정 연기’ 화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하연수가 '5종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시트콤 요정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tvN '감자별'(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에 출연하는 배우 하연수의 매력 만점 '5종 표정 연기'가 담긴 촬영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연수는 tvN '감자별'에서 가난하지만 당차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억척 소녀가장 ‘나진아’역을 맡아 열연한다. 공개된 다섯 장의 사진에서 하연수는 차례로 '당황', '애원', '멘붕', '분노', '기쁨' 등 시트콤 연기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표정 연기를 제대로 보여주고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먼저 하연수는 난처한 듯 얼굴 한쪽을 찡그린 표정으로 '당황'한 모습과 벽을 바라보고 '애원'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촬영 내용에 대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 두 손으로 머리를 잡고 '멘붕'(?)에 빠지기도 하고, 다리를 높이 들었다 바닥을 차는 듯한 포즈로 '분노'한 모습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게 표현하는 등 등 다양한 감정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보는 이마저 즐겁게 만드는 하연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상큼 미소로 '기쁜 감정'까지 더해 ‘5종 표정 연기’를 완성하며 황정음, 박하선의 뒤를 잇는 김병욱표 시트콤 요정의 자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tvN '감자별' 제작진은 "하연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 나진아 캐릭터에 딱 맞는 캐스팅이라고 자부한다. 촬영 때 마다 항상 다양하고 새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앞으로 차세대 시트콤 요정에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9월 23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하는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쳤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표 명품 시트콤’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자별 2013QR3'는 9월 23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9시 15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