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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세바스찬 부페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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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세바스찬 부페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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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세계적인 디자인 에이전시 하퉁 부페이의 공동대표 세바스찬 부페이(Sebastien Bouffay)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바스찬 부페이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응용미술 교육 기관인 파리국립고등장식미술학교(ENSAD)를 졸업한 후 스포츠웨어 디자인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 직접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밀레 프랑스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을 맡아 활동해왔다. 2007년에는 자신의 역량을 더욱 폭넓은 영역에 발휘하기 위해 장 폴 고티에, 에르메스, 나이키 등의 브랜드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한 바 있는 독일의 디자이너 다니엘 하퉁(Daniel Hartung)과 함께 하퉁 부페이(Hartung Bouffay)라는 에이전시를 설립했다. 이후 유럽뿐 아니라 아시아, 북미로까지 활동영역을 넓혀 페라리, 푸마, 미즈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을 담당했다.


세바스찬 부페이는 "한국의 아웃도어 시장은 전세계 어디에서도 전례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발 빠른 혁신과 변화를 지속해왔고, 다양하고 과감한 시도가 가능하기 때문에 디자이너로 활동하기에는 최고의 환경"이라며 밀레 코리아에 합류한 이유를 밝혔다.


밀레는 부페이의 영입을 통해 기존 밀레와 엠리미티드의 제품 디자인과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전략이다. 앞으로 그는 의류 디자인뿐 아니라 매장 인테리어, 마케팅 전략 수립 등 브랜드의 방향성에 대한 통합적인 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세바스찬 부페이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은 다가올 내년 가을 겨울 시즌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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