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레일 나주역, 내달 4일 외도·해금강·대장경 열차 운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코레일 광주본부 나주역은 내달 4일 외도와 해금강, 대장경세계문화축전이 열리는 합천 해인사를 둘러보는 관광열차를 운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관광열차는 사계절 인기 여행지인 외도와 한려수도의 최절경인 거제해금강, 대장경축전과 합천해인사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서양 정원의 느낌과 우리 전통의 불교문화, 바다와 육지의 대비로 특색있는 이번 여행은 야간열차의 낭만까지 더해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외도는 비너스 가든과 겨울연가의 촬영지로도 유명한데 해송, 돈나무, 동백나무 등 염분에 강한 나무들과 조각상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해 이국적 정취를 맛볼 수 있다.


거제 해금강은 깎아 놓은 듯한 기암절벽으로 장관을 이루며 십자동을 비롯해 석문, 사통굴, 일월봉, 미륵바위, 사자바위 등의 볼거리와 맛깔난 해설은 너무도 유명하다.


또 해인사 일원에서 펼쳐지는 2013대장경세계문화축전은 세계문화유산을 느낄 수 있는 전시관, 문화공연,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출발은 내달 4일 오후 10시30분께 목포역을 출발해 함평, 나주, 광주송정, 서광주, 효천, 화순역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요금은 7만9000원(소인 7만원)이며 왕복열차비, 현지차량비, 관광지입장료 등이 포함돼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나주역(061-332-7788)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