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미건설, '대구 테크노폴리스 우미린'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8초

우미건설, '대구 테크노폴리스 우미린' 분양 '대구 테크노폴리스 우미린(Lynn)'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우미건설은 오는 10월 대구 달성군 일대에 들어서는 대구테크노폴리스 A16블록에서 '대구 테크노폴리스 우미린(Lynn)'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1~지상 22층, 10개 동 전체 827가구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75㎡ 569가구, 84㎡ 258가구 등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중소형으로만 이뤄졌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A16블록은 대구테크노폴리스 안에서도 좋은 입지로 평가된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예정부지가 단지 맞은편으로 위치해 있어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상업·업무시설, 근린공원 등을 비롯해 각종 연구시설과 기업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충분한 일조권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또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단지 내 광장이 조선된다. 게스트하우스, 린(Lynn)카페 등의 차별화된 휴식공간과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남녀구분 독서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실내는 전 가구가 'ㄷ'자형 주방 배치로 효율적인 주방동선이 확보된다. 전용 75㎡의 경우 현관 워크인 수납장 및 안방 드레스룸 등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전용 84㎡A·B 타입은 방 3개와 주방 대형 팬트리공간, 안방 대형 워크인 드레스룸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또 전용 84C㎡ 타입은 중소형에서는 보기 드문 4개의 방이 배치된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대구 테크노폴리스는 대구 달성군 현풍면·유가면 일원 722만9000㎡ 규모로 개발되는 미래형 첨단복합도시로, 올해 말 준공 예정이다. 대구판 실리콘밸리 조성을 목표로 대구경북과학기술원을 비롯해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등의 교육연구기관이 입주하고 있다. 또 전기·전자·정보통신·자동차·섬유·바이오 분야의 100여 개 고부가가치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다.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현풍IC를 통해 중부내륙고속도로, 구마고속도로, 88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익산~포항 고속도로 등의 광역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대구수목원~테크노폴리스간 진입도로가 2014년 개통하면 대구 도심까지 10분대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대구는 우미건설이 처음으로 진출하는 지역인 만큼 수요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우미건설만의 차별화된 아파트를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테크노폴리스 내 최고 아파트로 지어 지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 대구수목원 옆에 마련된다.(문의전화 053-626-0700)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