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저금리시대 뜨는 평택 투자로 안정적인 임대사업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저금리시대 뜨는 평택 투자로 안정적인 임대사업 인기!!
AD


최근 저금리 기조에 따라 은행예금이 수익형부동산 투자로 이어지면서 화려한 노후를 꿈꾸며 안정적인 투자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편 부동산 투자처 1순위로 불리는 평택항에 투자 시 고려해야 할 입지와 수요층을 모두 갖춘 소형주택의 분양으로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이 가장 크게 투자하는 평택은 모든 기업들이 선택하는 곳으로 삼성 LG 등 대기업들의 투자와 입주발표 등으로 분양시장의 활성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거래가 지속적으로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270여 입주기업, 2만여명의 근로자들이 상주하고 있어 넘쳐나는 수요자들로 기숙사용 소형주택 문의가 쇄도하다.


최고의 제품으로 만들어지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포승 국가 산업단지 최고의 자리에 위치하며 지하 1층 ~ 지상 14층으로 총 990세대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 풀옵션, 한샘,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 전문 브랜드 제품 구성으로 상품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2인거주가 가능한 알파룸 적용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서해안 조망이 가능한 호실은 선호도가 높으며 소액투자로 호텔 못지않은 고급 오피스텔 분양이 가능해 세컨하우스로도 인기가 좋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1채에 7천만원대로 평택시 기존 소형주택들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되었으며 3.3㎡당 520만원대밖에 되지 않아 소액투자가 가능해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33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