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동산 시장이 주목한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3초

부동산 시장이 주목한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
AD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위치한 평택항은 2,738만 수도권시장의 관문으로써 중국 연안산업벨트와 최단거리에 위치하여 동북아의 물류 중심이며, 국내 자동차 물류1위로 2020년까지 총 2조 6천여억원을 투입하여 연간 1억 8천만 톤의 화물처리를 목표로 성장 중이다.

때문에 삼성이 100조, LG가 60조를 투자하며 약 270여개의 기업들이 유치되면서 2만여명의 근로자들의 배후수요층을 갖추고 있다. 이에 부동산 가치 상승률 전국 1위로 자리매김하며 끝없는 투자 행렬이 이어지는 평택은 넘쳐나는 근로자들을 수용할 수익형 임대사업이 활발하다.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한 평택항 은 임대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월세 상품이 떠오르면서 부동산 시장의 활기를 더하고 있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주)에스원디앤씨의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저렴한 분양가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예상수익률 12%대로 수익형 상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높은 수치를 자랑하며 3.3㎡당 520만원대, 실투자금 2천만원대로 소자본 투자가 가능하여 젊은층 노인층 할 것 없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하는 수도권 투자자들도 대거 몰리고 있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2인 거주에 중점을 둔 인테리어는 알파룸이 적용되었으며 총 990세대 전세대 풀옵션으로 삼성전자 빌트인, KCC, 한샘, 이건창호 등 최고급 건축자재로 품격 있는 생활환경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규모 산업단지인만큼 사통발달 교통의 최중심지로써 서해안 고속도로, 제2서해안 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고속철도 등 교통의 편이성까지 돋보인다.


분양문의:1877-5522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