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중기센터 'G-FAIR KOREA' 홍보모델에 개그맨 '허경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수원=이영규 기자]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종합 전시회 '2013 G-FAIR KOREA'의 홍보모델로 개그맨 허경환(32)을 위촉했다


허경환은 앞으로 G-FAIR KOREA의 각종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고양 KINTEX 현장에서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허경환은 현재 '해피투게더', '인간의 조건'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허경환은 "키가 작지만 의미 있고 소중한 사람이 되자는 것이 개인적인 소신"이라며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을 홍보하게 돼 무엇보다 기쁘고 중소기업을 적극 홍보해 한국경제가 발전하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2013 G-FAIR KOREA는 9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전시회로 행사 기간 중에는 '2013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도 함께 열린다.

홍기화 경기중기센터 대표는 "작지만 각고의 노력으로 인기 반열에 오른 허경환 씨와 함께 중소기업을 홍보하게 돼 기쁘다"며 "중소기업을 적극 지원하고, 홍보하는 데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2013 G-FAIR KOREA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FAIR 홈페이지(www.gfair.or.kr), 또는 전시사무국 (031~259~6531~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