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여성패션전문관 '레이디스인스타일'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옥션, 여성패션전문관 '레이디스인스타일' 론칭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큐레이션 기반의 여성패션전문관 '레이디스인스타일(LADIES IN STYLE)'을 론칭했다.

이번 '레이디스인스타일'은 지난 7월에 오픈한 남성패션 전문관 '맨인스타일'이 여성패션으로 확대된 것으로, 패션 전문 큐레이터와 옥션이 함께 총 39개의 국내 최고 여성 패션샵을 선별해 소개한다.


2명의 여성패션 전문가를 비롯해 인기소호샵이 제안하는 최신 여성패션 트렌드와 코디 팁, 스타일파인더를 통한 시간·장소·상황별 검색으로 여성 패션상품을 쉽게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다.

패션TV, 화보, 광고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길소연 스타일리스트가 유행 패션상품들을 매월 사이트에서 추천하며, 바자, W 등 유명 잡지 에디터 출신 조유리 컬럼니스트가 월 2회씩 패션 칼럼을 게재하고 연관 상품들을 옥션을 통해 소개한다.


옥션은 '레이디스인스타일' 코너 론칭을 기념해 이달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코너에 입점해 있는 패션샵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김해동 옥션 패션의류실장은 "맨인스타일이 컨텐츠 큐레이션 중심 전시 형태를 선보여 입점 셀러샵의 고객 유입율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성과가 있어 레이디스인스타일로 확대했다"며 "기존 상품중심 전시방식에서 진화한 옥션 레이디스인스타일이 고객들의 진화한 패션 수요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