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0일까지 '삼성 스마트 카메라 폴링 인 폴 페스티벌' 실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출사의 계절 가을을 맞아 카메라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 폴링 인 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을 출사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딜라이트숍에서 '갤럭시 NX'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보호필름, 핸드 그립, 프리미엄 브라운 가방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갤럭시 NX 제품을 등록한 후 본인의 블로그에 개봉기나 인증샷을 올리면 100%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스마트 카메라 'NX300'과 'NX2000'을 구매한 소비자도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추가 배터리와 보호 필름을 받을 수 있다. 어도비 라이트룸 소프트웨어(S/W), 카메라 가방, 16기가바이트(GB) 마이크로SD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갤럭시 카메라 제품을 구매하고 등록한 소비자는 고급 전용 케이스나 배터리 충전 키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을 나들이 겸 출사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카메라 활용에 도움이 되는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